UAG케이스 - 오케이기어

상품문의

뒤로가기
제목

[2840] [2870] [2882] 글쓴사람입니다,,, AS안해주시나요?

작성자 정****(ip:)

작성일 2019-01-13

조회 2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고객을 짜증나게 만드는것이 회사 방침이 아니시라면

AS처리 좀  해주세요,,,


몇년째 UAG만 온식구가 다 쓰고 있는데

이번에 S9플러스 케이스를 찾던중

플라이오 케이스에는 기어쉴드 강화유리를 써야

보호가 된다고 해서 강화유리를 같이 구입하였는데

터치상 불량으로 인하여 AS요청을 하였더니

처음에는 택배비만 부담하면 보내 주겠다고 하더니

왜 제품 불량인데 고객에게 택배비를 부담하게 하냐 하니

이번에는 환불해 줄테니 전체 환불 요청하라고 합니다.


무슨 고객하고 감정싸움하고, 고객 불편하게 하는것이 회사 방침입니까?


생각해 보면 어이가 없고 짜증이 납니다, 이젠,,,



번거로운것도 싫고

또 케이스 구입하고, 기다리는 부분도 귀찮고

중요한건 위메프에는 환불버튼이 활성화 되어 있지도 않습니다,,


직접 위메프에 연락 하셔서 환불조치 해 주시던가

불량인 기어쉴드 강화유리를 하나 보내 주시던지

조치해 주세요,,


제가 다시 전화연락하면 이번엔 좋은말로 통화 안합니다,,,


무슨 AS를 이따위로 하는지

경영진도 알고 계시는지 심히 궁금합니다,,,


제 연락처 알고 계실테니, 관리자분 연락주시거나

조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,,,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